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용산구 청파로 연예인 맛집 쌍대포소금구이

by 사또킴 2023. 11. 15.
728x90
반응형

용산구 청파로에 맛집이 있다는 후배를 따라서 점심시간에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멀리서도 식당앞에 사람들이 들어가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쌍대포소금구이 본점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해본 청파동 쌍대포소금구이 본점 후기 간략히 남겨 봅니다.

 

위치

4호선 숙대입구역 10번출구에서 내려서 200m정도 걸어가다 보면 보입니다. 청파동 주민센터로 가다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드라마, 영화 촬영지 안내판
쌍대포

 

점심시간 식당으로 들어가는 손님들과 각종 영화와 드라마 백종원의 3대천왕까지 촬영했다는 표시가 인상적입니다.

 

쌍대포 영업시간쌍대포 점심메뉴
점심메뉴 특선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밤 11시 혹은 12시까지 하시는 듯 합니다.

 

쌍대포 선불안내판
점심시간 쌍대포

 

식당 입구에 점심식사 하시는분들이 꽤 있었습니다. 점심드시는 분에 한해서 셀프로 계란후라이 해먹는곳이 있었습니다. 무료입니다.

 

메뉴

쌍대포 메뉴는 돼지고기 위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여러명에서 방문했다면 65,000원짜리 쌍대포 모듬스페셜인 <일삼꼬들+통갈매기+한방껍데기+생항정+순두부찌개 세트>를 주문해서 먹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가지 부위를세트로 조금씩 먹어보고 맛있는 부위만 추가 주문하면 될것 같습니다.

 

쌍대포 본점 메뉴판
메뉴

 

식당내부

식당내부는 밖에서 보는것보다 많이 넓었습니다. 옛스런 분위기도 좀 나는것 같았습니다. 안쪽 깊숙히까지 자리가 있는데 테이블은 전부다 원통형 테이블로 되어 있습니다.

 

쌍대포 내부 원형 테이블
식당내부

 

쌍대포소금구이 본점은 많은 드라마와 영화를 촬영한 식당이라서 그런지 식당 내부에 외국인 관광객들도 방문해서 식사중이었습니다. 식당 내부 벽에 걸려있는 현수막을 보니 유명한 드라마와 영화들이 꽤 많았습니다.

 

발리에서생긴일, 올인, 시그널, 미안하다사랑한다, 공공의적, 시크릿가든등 이름만 들으면 알만한 영화와 드라마들을 바로 이곳 쌍대포소금구이 본점에서 촬영 했다는 사실을 알고 먹으니 기분이 남다릅니다.

 

쌍대포 벽에 걸린 연예인 사진과 싸인들
연예인 사진과 싸인

 

실제로 다녀간 연예인들도 굉장히 많습니다. 사진을 다 찍지는 못했지만 식당 벽면이 거의다 연예인 사진과 싸인입니다. 이렇게 연예인이 많이 방문하다보니 우연히 옆테이블에서 만나게 되는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쌍대포 모듬 스페셜 세트
상차림

 

 

저는 위에서 말한 쌍대포 모듬스페셜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고기들이 실한게 아주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사진으로 보면 양이 적어 보이지만 먹다보면 배가 금세 불러와서 양이 결코 적지 않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에 딱 좋은 순두부 찌개
맛있었던 순두부 찌개

 

모듬스페셜 세트에 서비스로 나온 이 순두부찌개 맛이 기가 막힙니다. 맛이 좋아서 자꾸 손이 가게 되는 순두부찌개입니다. 그러다보니 소주에도 계속 손이 갑니다.

 

직원의 고기손질
고기손질

 

직원분이 먹기좋게 구워서 잘라주셔서 후배와 이야기하면서 낮술을 편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쌍대포 오므라이스
시그널 오므라이스

 

드라마 시그널을 참 재밌게 봤고, 거기서 이제훈의 어린시절 회상장면에서 오므라이스를 먹는 모습이 자주나와서 인상적이었는데, 바로 그 시그널 오므라이스를 먹어 보았습니다.

 

맛은 일반 오므라이스와 같으나 왠지 드라마 시그널 느낌을 받아서 먹으니 기분이 새롭네요. 시그널 오므라이스는 가격이 저렴한대신 사이즈도 좀 적어서 메인으로 먹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돼지고기와 소주를 유명한 영화와 드라마 촬영장소에서 먹으니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용산구 청파로 갈일이 있으시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셔서 드셔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