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인사동 쌈지길 구경하다 먹기 좋은 낙곱새의 정석

by 사또킴 2024. 2. 29.
728x90
반응형

날도 풀리고 요즘 서울 구경하기 참 좋은데요, 내국인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로도 붐비는 인사동 쌈지길에서 구경중 배가고파 방문한 사위식당 후기 남겨봅니다.

 

 

사위식당

인사동 쌈지길이 예전과 다르게 현대식으로 탈바꿈한지 꽤 오래 되었습니다. 이곳에 구경할거리와 식당들이 많은데 오늘은 그 중 낙곱새로 유명한 사위식당에 방문했습니다.

 

 

쌈지길 바로 옆에 있는거 보이시죠? 인사동이 예전처럼 사람들로 북적이지는 않지만 그래도 요즘같은 날씨에 구경하는 사람들이 꽤 있습니다.

 

 

인사센트럴 건물이 깨끗하고 깔끔한데, 3층에 음식점이 많이 있습니다. 인사동에서 깨끗하고 깔끔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기에는 인사센트럴만한 건물이 없는것 같습니다.

 

 

식당 내부

 

점심시간 끝나고 방문하니 한국인 손님은 거의 없었는데, 식사 끝마치고 나갈려고 하는 사이에 외국인 관광객들이 계속 들어오시길래, 약간 신기했습니다. 외국인들에겐 매워 보일수도 있는 메뉴인데 역시 요즘 한국음식이 대세인가 봅니다.

 

 

식당 내부에는 사위식당의 시그니처인 부산식 낙곱새의 사진과 시그니처 양념장의 사진과 설명이 잘 나와있습니다. 식당의 메뉴의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메뉴

식당앞에 음식 이미지와 함께 메뉴가 잘 표현된 메뉴판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인사동이라서 그런지 식당이름만 적어두면 한국음식을 잘 모르는 외국인들은 지나쳐가기가 쉽기 때문에 이렇게 사진과 적절한 설명이 있는 메뉴판이 있는것이 좋아보였습니다.

 

 

어린이 돈까스를 판매하고 있어서 매운것을 잘 못먹는 아이들하고 방문해도 걱정이 없습니다.

 

 

낙곱새

 

오늘 방문한 사위식당 안녕인사동점 시그니처 메뉴는 낙곱새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연히 낙곱새 2인분과 대게다릿살튀김을 주문해봤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정갈하게 낙곱새 2인분이 나왔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 더 먹음직 스러운것 같습니다. 보기만해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팔팔 끓여서 한입 먹어보면 역시 맛있습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방문핸서 그런지 심하게 맵지 않습니다. 맛있게 매콤합니다.

 

 

 

낙곱새와 같이 나온 공기밥에 취향껏 넣고 비벼 먹으면 낙곱새만 먹었을때와는 또 다른 별미입니다. 

 

 

 

그리고 사이드로 주문한 대게다릿살튀김. 이건 꼭 같이 주문해야합니다. 7,000원에 다릿살 5 조각 나오는데 가성비가 좋은것 같습니다. 새우튀김보다도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대게다릿살 속이 꽉 찼습니다. 살이 통통한게 낙곱새만 먹고 나오시면 후회 하실겁니다. 무조건 사이드로 대게다릿살도 주문해서 드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오늘 오랜만에 인사동 구경하면서 재밌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고 깨끗한 식당에서 맛있는 낙곱새와 대게 다릿살튀김을 먹어서 기분이 무척 좋은 하루입니다. 다가오는 연휴 앞두고 인사동 놀러 가시는분들은 사위식당 한번 방문해보세요 맛이 괜찮습니다.

 

반응형